본문 바로가기
먹어봤습니다

하남 트레이더스 푸드코트 조각피자, 닭반마리쌀국수 솔직 후기

by 면지 2024. 10. 29.
반응형

안녕하세요, 면지입니다 ^^

지난번에 하남 스타필드 트레이더스 푸드코트에서 판매하는 피자 포장해 온 후기를 올렸었는데요.

자세한 후기는 아래 링크 확인해 주세요 ▽▼

 

하남 스타필드 트레이더스 피자포장 리코타페퍼로니피자 후기

안녕하세요, 면지입니다 ^^ 최근에 하남 스타필드를 다녀왔는데요.장을 보러 종종 가곤 스타필드에 종종 가곤 하는데요. 이번에는 장만 보는게 아니라 커피도 마시고, 피자도 포장해왔어요.우선

guswl0863.tistory.com

하남 스타필드에서 피자를 포장해 오면서, 다른 메뉴들도 봤었는데 직접 가서도 먹어보고 싶더라고요.

포장해서 먹는 거랑 가서 직접 먹는 거랑은 또 맛이 다르잖아요.

조각피자랑 특히 궁금했던 닭반마리 쌀국수 같이 시켜봤어요. 탄산음료 한 컵에 500원 진짜 싸지 않나요 ㅎㅎ 

쌀국수도 6500원으로 착한 가격이에요.

지난번에 포장해서 집에서 먹은 건 오른쪽의 리코타페퍼로니인데요.

후기를 보니, 불고기피자가 맛있다고들 하시더라고요. 그래서 한 조각씩 시켜봤어요. 

한 조각인데도 일반 피자 한 조각의 2배? 정도 크기로 되게 커요.

제 입맛에는 리코타 페퍼로니가 더 맛있더라고요. 포장해 왔을 때는 치즈가 굳어서 아쉬웠는데, 확실히 바로 먹으니 맛있었어요. 조금 아쉬웠던 건, 너무 많이 기름진 맛이라 느끼하더라고요 ㅠ ㅋㅋ

그리고 제일 기대했던, 닭반마리쌀국수이고요. 비주얼로 압살 하더라고요. 작은 닭 반마리가 정말 통으로 들어가 있어요.

닭고기는 냄새도 안 나고 맛있었는데, 국물 맛은 약간 레토르트 쌀국수 느낌이라 손이 잘 안 가더라고요. 쏘쏘 했어요.

트레이더스 아이스크림이 유명해서 후식으로 먹어야지 했는데, 품절이더라고요?.. ㅠㅠ 아쉬웠어요.

결론은 쌀국수보단 조각피자가 괜찮았고, 가족들이랑 장 보러 와서 가성비 있게 식사하기 좋다는 느낌이에요.

그리고 젤 중요한건 분업!! 사람이 주말엔 진짜 많기 때문에, 한 사람은 자리부터 잡으시는거 추천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