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꿀팁

네이버 웹툰 쿠키 무료로 받는 방법(네이버 웹툰 무료로 보기)

by 면지 2020. 3. 23.
반응형

안녕하세요. 면지입니다! 저는 유튜브로 영상보는 것도 정말 좋아하지만, 좋아하는 웹툰이 생기면 몰아보는 것도 정말 정말 좋아해요! 웹툰은 자기 전에 불 다 꺼놓고 조용한 시간에 보면 상상력도 풍부해지고 몰입도도 높아지는데요. 최근까지 꽂힌 웹툰이 없어서 몇 달간은 웹툰을 안보다가 그림체가 제 스타일인 웹툰들을 발견해서 정주행을 했어요. 다만 완결이 난게 아니라 현재 연재 중인 작품들이라 다음 내용이 너무 궁금해지더라구요.. 그래서 결제를 해서(한 편당 200원) 몇 편 보긴 했는데, 무작정 계속 결제를 할 순 없어서 무료로 웹툰을 볼 수 있는 방법을 알아냈어요. 물론 웹툰 좋아하시면 이미 아시는 방법일거라 생각됩니다 ㅎㅎㅎ

최근 완전 빠져서 보게 된 네이버 웹툰 '그 날 죽은 나는'이라는 작품이에요. 무채색의 작품인데, 긴장감도 어마어마하고 정말 뒷 얘기가 안궁금할 수 없는 작품.... 이렇게 보고 싶은 작품에 들어가면 상단에 '쿠키오븐으로 받으러 가자!'라는 문구가 보이실 거에요. 이걸 클릭해주세요. 여기서 쿠키란! 웹툰을 미리보기 위해 결제하는 수단이에요. 한 편당 쿠키 2개가 필요하고, 쿠키 한 개당 100원이니 200원에 한 편을 미리 보실 수 있어요.

그러면 지금 받을 수 있는 쿠키 수가 나와요. 약 4천개인데, 물론 이걸 다 받을 수 있진 않아요 ㅎㅎ;; 이것저것 다 해야 하는데 그러려면 개인정보도 입력해야 하고, 복잡한 것들이 많습니다. 저는 간단한 것만 참여해봤어요.

 

 

 

위 사진처럼 쿠키 오븐에서 받을 수 있는 활동들이 있어요. 활동마다 받을 수 있는 쿠키 개수는 천차만별이에요. 앱을 깔고 실행, 구독, 인스타그램 팔로우 등은 보통 2~4개가 기본이더라구요. 오른쪽 사진 위에서 보시듯이 요기요 첫 주문은 무려 쿠키 100개를 줍니다.

 

 

 

그 외에도 활동들이 정말 정말 많아요! 숨겨진 내 포인트 찾기로 쿠키 200개를 받을 수도 있고, 구슬 아이스크림 구매로 쿠키 57개를 받을 수도 있어요. 이런 이벤트가 귀찮으시면 아예 쿠키를 구매하셔도 좋구요 ㅎㅎㅎ 저는 앱 설치,실행은 좀 귀찮아서 배제해두고 '구독,인스타그램 팔로우' 요런 간단한 이벤트들만 골라서 참여를 하고 있어요. 웹툰 다음 내용이 너무 궁금하시다면 네이버 웹툰 쿠키 오븐을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

반응형

댓글